넷플릭스 추천영화 LOU를 보고 TOP CAST, 줄거리, 해외반응 순으로 정리해 보았다. 폭풍이 몰아치고 어린 소녀가 납치된다. 그녀의 엄마는 그 납치범을 쫓기 위해 옆집의 신비한 여성과 팀을 이루는데 이 여행은 그들의 한계를 시험하고 그녀의 과거로부터 충격적인 비밀이 폭로된다.
TOP CAST
엘리슨 제니(루)
앨리슨 제니는 무대연출과 스크린의 많은 조연에서 확고한 명성을 얻은 수상경력이 있는 여배우이며 인기 TV시리즈인 웨스트 윙(1999)에서 주요 인물중 한 명을 연기함으로써 더 최근에 유명해졌다.
Jurnee Smollett(한나)
Jurnee Smollett은 수상경력이 있는 여배우 이자 드문재능과 신념을 가진 활동가이다. 2020년 가을 그녀는 jj에이브럼스, 조던필, 미샤 그린의 hbo드라마 "Love Craft Country"에 출연했다. Smollett의 성과는 업계 관계자들과 비평가들 모두에게 찬사를 받았다. 이쇼의 개봉 이후 Smollett은 공포시리즈 최고의 여배우로 크리스틱 초이스 슈퍼어워드를 수상했고 피기스틱 초이스 상과 NAACP이미지 상에서"드라마 최고의 여배우"로 후보에 올랐다.
Logan Marshall Green(필립)
로건은 사우스 캐롤나이나의 찰스턴 출신입니다. 그의 부모님은 둘다 연극 선생님입니다. 그의 어머니 로우리 마샬은 브라운 대학 레퍼토리 연극부의 예술 감독입니다. 로건은 시티예술대학에서 뉴욕 대학교 대학원 연기프로그램에서 미술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Ridely Asha Bateman(비)
Ridely Asha Bateman은 루(2022년),새터드(2022년) and Shelter in Place(2020)으로 유명하다.
줄거리
주인공 lou는 미국의 한 작은섬 반려견과 함께 살아가고 있다. 어느 날 기상청에서 큰 태풍이 올 거라는 예보를 하고 주민은 각자 대비를 하는데 해나의 남자친구 크리스가 해나를 잠시 만난 후 집으로 돌아가는데 예보대로 비가 쏟아지기 시작하고 길에서 히치하이킹을 하던 낯선 남자를 태운다. 둘은 좋아하는 음악을 공유하며 즐겁게 드라이브를 하는데 남자가 갑자기 크리스를 덮치더니 목숨을 끊어버린다. 해나와 비는 아무것도 모르고 잘 준비를 하는데 정전이 되고 차단기를 확인하러 밖으로 나온 해나는 크리스의 차를 발견하고 차 안에서 죽은 크리스를 발견한다. 비가 생각난 해나는 곧장 집안으로 돌아오지만 비는 사라지고 없었다. 정신을 부여잡고 급히 LOU에게 이사실을 알린다. 비는 특수부대 출신인 남편의 짓이라고 단정 짓고 폭풍 때문에 경찰의 힘을 빌릴 수도 없는 상황에서 둘은 필립을 추격하기 시작한다. 다행히 비는 그치고 수상한 오두막을 발견한 LOU는 해리를 통해 망원경으로 필립의 군대동기들이 있다는 것을 확인한다. 루는 오두막으로 잠입하여 둘을 제거한다. 놀란 해리에게 CIA출인이라는 사실을 밝히고, 그 시각 비는 필립에게 이끌려 어디론가 가고 있어 둘은 서둘러 다시 추격을 시작한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영화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루(LOU)입니다. 이웃의 어린 딸이 납치되자 전직 CIA요원인 루가 직접 구조에 나서는 이야기로 액션영화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넷플릭스에서 감상하시기를 바랍니다.
해외반응
Tweek ★★ 7/10
나는 이 영화가 꽤 튼튼한 스릴러라고 생각한다. 기본 전제는 그렇게 독창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필요한 스릴을 전달하는데 효과적이다. 80년대 중반에 이야기를 설정하는 것은 특정 사건과 연관될 수 있었고 소통 부족에 대한 좋은 핑계를 제공했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었다.
norbert★★ 8/10
lou는 여러분이 춥고 습한 것을 느끼게 해준다. 이 서바이벌 영화는 장르 유지와 갱신을 동시에 한다. 이 영화는 신체적이고 카리스마적인 역할을 하는 앨리슨 재니의 인상적인 지지로부터 혜택을 받는다. 로건 마샬 그린은 현실과 모든 방향을 잃은 이 열광적인 캐럭터에서 뛰어나다.
celt★★ 8/10
훌륭한 이야기, 훌륭한 연기, 액션 장면 싸움이 환상적이다.이 영화는 훌륭하다 왜 사람들이 이 영화를 6점 이하로 부결시키는지 이해하지 못하겠다. 애니 슨 제니의 훌륭한 연기 때문에 저는 8점을 주었다.
Martin ★★ 9/10
이 영화는 70년대와 80년대의 스릴러를 떠올리게 했고 속도는 꾸준했고 등장인물들의 액션은 믿을 만 했고 폭력은 현실적이었으며 이야기는 설득력이 있었다. 촬영방식 때문에 줄거리에 몰입하기가 매우 쉬웠다. 배우들이 힘들게 촬영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내내 아주 즐거운 관람이었다.
kelly★★9/10
주연은 앨리슨 제니가 훌륭한데 사실 출연진 전체가 놀라웠다. 액션은 훌륭했고 믿을만 했다. 스토리라인이 좋고 훌륭한데 강인한 여성주인공들이 이야기에 적합한 옷을 입고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다는 것이 매우 신선한 변화이다.
댓글